< 엠피지오 M-BLUE (8GB) 체험단 후기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 포장된 케이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안전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 포장된 케이스 뒤면을 보고 있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 포장된 케이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본체, USB 전원케이블, 이어폰, 설명서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잇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이 작아서 휴대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뒤면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Micro SD카드삽입구, 이어폰단자, ON/OFF버튼, USB단자를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을 충전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ON 버튼하고 충전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을 데탑에 연결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용량을 확인 하면서 각종 폴더을 확인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용량을 확인이 되고 각종 폴더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에 이어폰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으로  샘플 음악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음악 감상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으로  샘플 사진을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사진 감상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으로 FM 시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라디오 듣기 좋은 것 같습니다.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으로 샘플 동영상을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무난하게 동영상 감상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장점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은 가격 저렴하면서 크기가 작아서 휴대하기 좋으면서 다양한 기능이 있어 더욱 더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MP3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단점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설명서가 자세하게 설명이 안 되서 제품 기능을 작동하는데 불편한 느낌을 주는 것 같고 이어폰에 리모컨 기능이 없어 좀 사용하기 불편한 느낌을 주었던 것 같고 버튼 스위치가 좀 단단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느낄 수 없어 좀 불편한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점이 개선이 되면 더욱 더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MP3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결론 >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은 가격이 저렴하면서 다양한 기능이 있어 좋은 것 같고 크기도 작아서 휴대하기도 좋은 느낌을 주는 것 MP3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설명서가 자세하게 설명이 안 되서 제품 기능을 작동하는데 불편한 느낌을 주는 것 같고 이어폰에 리모컨 기능이 없어 좀 사용하기 불편한 느낌을 주는 것 같고 버튼 스위치가 좀 단단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느낄 수 없어 좀 불편한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 점이 개선이 되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MP3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엠피지오 M-BLUE (8GB) 제품의 성능과 품질면에서 보면 다양한 기능을 가지면서 저렴하게 부품을 구성해서 만든 느낌을 주는 MP3 제품인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 본체에 있는 버튼을 누려보면 알 수 있는 것 같고 이어폰 성능을 보면 일반적으로 저렴하게 나오는 제품 중에서 무난하게 듣을 수 있는 이어폰 수준인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저렴하게 제품을 구성해서 만든 것을 알 수 있었던 것 같은 느낌을 주었던 것 같습니다.

내부에 있는 PCB 기판도 저렴하게 해서 만든 제품인 것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MP3 제품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좋은 것 같은 느낌을 주기도 하는 제품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엠피지오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주말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엠피지오 &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769079&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769080&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4253
http://cafe.naver.com/danawaevent/34254
http://cafe.naver.com/gmcuser/3163
http://blog.naver.com/yes214/220162193307
http://blog.daum.net/yes214/11418900
http://yes214.tistory.com/550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