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체험단 후기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제품 박스 안전하게 포장되서 도착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서 도착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제품 박스 앞면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제품 박스 뒤면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사양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제품 박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된 것 같고 안전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제품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본체, 리모콘, AC어댑터, 사용설명서 등으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뒤편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메모리카드 슬롯, 이어폰 잭, USB포트, 미니 USB포트, 어댑터 잭, 스피커, 전원버튼, 재생/정지, 뒤로가기, 볼륨+, 볼륨-, 메뉴버튼 앞으로 가기, 도난방지 홀 등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리모콘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리모콘에 수은건전지가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에 전원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작동하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에 달력설정 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간편하게 설정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 부팅모드에서 설정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리모콘으로 간편하게 설정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에 USB 메모리를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인식되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로 사진을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슬라이드로 다양한 사진을 감상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로 음악을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감상할 수 있어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로 드라마 한편을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동영상 감상하기도 무척 좋은 것 같습니다.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의 장점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는 사진 및 음악과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좋으면서 알람 기능도 가지고 있어 더욱 더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액자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의 단점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의 리모콘을 누르면 바로 인식이 안 되면서 잘 작동이 안 되는 느낌을 주는 것 같고 USB 메모리 32GB 이하인데도 종류에 따라 인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위 사항들에 대한 기술적인 보안이 많이 필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의 결론 >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는 사진, 음악, 동영상, 알람 기능이 있어 더욱 더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으면서 감상하기도 무척 좋은 느낌을 주는 디지털 액자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카이디지탈 SKY PF10 디지털액자의 리모콘을 누르면 바로 인식이 안 되면서 잘 작동이 안 되는 느낌을 주는 것 같고 USB 메모리 32GB 이하인데도 종류에 따라 인식이 안 되는 경우가 있는 것 같아서 매우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 사항에 대한 많은 기술적인 보안이 필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솔직하게 이야기 해서 가격대비 성능과 품질에 비해서 가격이 비싼 느낌을 주는 디지털 액자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또한 디지털 액자를 선택하는 것은 소비자가 판단해서 알아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스카이디지탈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감기 조심하세요.

 

이 사용기는 스카이디지탈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790293&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790295&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5156
http://cafe.naver.com/danawaevent/35157
http://cafe.naver.com/gmcuser/3174
http://blog.naver.com/yes214/220189738860
http://blog.daum.net/yes214/11418928
http://yes214.tistory.com/572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