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체험단 후기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제품 박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제품 박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설명서,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본체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제품의 볼륨컨트롤과 셀렉트버튼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볼륨 조정 및 스피커와 헤드셋 변환스위치 셀렉트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 뒤면의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스피커 단자, 헤드폰 단자, 마이크 단자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에 케이블 고정그립에 마우스 케이블을 고정 시키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고정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데탑에 PC 마이크 단자, PC 오디오 단자에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에 있는 마이크 케이블과 오디오 입력 케이블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에 스피커 단자와 헤드폰 단자와 PC 스피커 케이블과 이어폰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를 이용해서 음악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볼륨 조정 및 스피커와 헤드셋 변환스위치 셀렉트버튼이 잘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를 이용해서 영화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볼륨 조정 및 스피커와 헤드셋 변환스위치 셀렉트버튼이 잘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를 이용해서 게임 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볼륨 조정 및 스피커와 헤드셋 변환스위치 셀렉트버튼이 잘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으면서 마우스 케이블이 고정되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의 장점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는 볼륨 조정 및 스피커와 헤드셋 변환스위치 셀렉트버튼이 있어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으면서 마우스 케이블을 고정 시켜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서 좋아던 것 같습니다.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의 단점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는 실용성면에서 좀 부족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좀 더 기술적인 보안 및 다양한 기능이 추가되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 받을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의 결론 >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는 볼륨 조정 및 스피커와 헤드셋 변환스위치 셀렉트버튼이  있어 편리성이 있어 좋은 것 같고 마우스 케이블을 고정 시켜주는 것 같아서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아던 느낌을 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는 실용성면에서 좀 부족한 느낌을 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좀 더 기술적인 보안과 다양한 기능 등을 추가하면 더욱 더 실용적인면을 살릴 수 있으면서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제품이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컴소닉코퍼레이션 관게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컴소닉코퍼레이션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P.S. 컴소닉 필라 CA-5000 마우스번지 + 사운드선택기는 착불로 도착하였고 2500원 주고 받아습니다.

모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819578&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819579&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6454
http://cafe.naver.com/danawaevent/36455
http://cafe.naver.com/gmcuser/3191
http://blog.naver.com/yes214/220229781593
http://blog.daum.net/yes214/11418958
http://yes214.tistory.com/592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