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체험단 후기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 포장 박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 박스 뒤면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사진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는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 박스에서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에 있는 마이크 잭과 이어폰 잭을 데탑에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의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귀마개 부분이 푸석하면서 착용감이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으로 음악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 깨끗한 음질을 느낄 수 있어 음악 감상하기 좋아던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으로 무한도전을 보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 깨끗한 음질을 느낄 수 있어 무한도전 보기 좋아던 것 같습니다.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으로 삼국지 12 게임을 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면서 깨끗한 음질을 느낄 수 있어 게임하기 좋아던 것 같습니다.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의 장점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은 길이 조절도 할 수 있으면서 귀마개 부분이 푸석하면서 착용감이 좋아서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영화냐 드라마 및 음악 감상하기도 좋으면서 게임 등을 할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헤드셋 제품인 것 같습니다.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의 단점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에 있는 리모컨 기능이 좀 단순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리모컨 기능이 있으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헤드셋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의 결론 >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은 길이 조절이 되서 착용감이 좋은 것 같고 귀마개 부분이 푸석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더욱 더 착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고 영화냐 드라마, 음악 감상, 게임 등을 즐기는데 좋은 느낌을 주는 헤드셋 제품인 것 같아서 좋아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Britz 브리츠인터내셔널 K810 제품에 있는 리모컨 기능이 좀 단순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는 리모컨 기능이 있으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헤드셋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성능과 품질면에서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헤드셋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브리츠인터내셔널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브리츠인터내셔널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839249&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839250&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7358
http://cafe.naver.com/danawaevent/37359
http://cafe.naver.com/gmcuser/3203
http://blog.naver.com/yes214/220259577847
http://blog.daum.net/yes214/11418986
http://yes214.tistory.com/612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