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체험단 후기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제품 도착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서 도착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케이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케이스 뒤면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시스템 요구사항에 대한 내용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케이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CD를 넣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작동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프로그랩 설치를 클릭하면 시스템 확인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다소 시간이 많이 걸리는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시스템 확인하는 나서 버젼 선택이 나오면 유료판을 선택하면 일련 번호 입력하면 되면 또는 평가판을 선택하고 나서 밑에 다음 선택을 누르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유료판은 일련 번호 1개로 PC3대를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사용권 계약에 대한 내용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권 게약에 대한 내용을 읽고 나서 밑에 보면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누르면 되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동의 및 설치 버튼을 누르고 나면 설치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몇 장의 사진과 함께 제품에 간단한 설명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설치가 완료되면 전자 메일 주소 입력하면 최신 제품 관련 소식 받기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안전하게 잘 설치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을 설치하고 최신 프로드래 업데이트 설치 작업을 완료하려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라는 메세지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지금 다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를 시작하면 간단한 제품 설명 창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 내용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검사할 수 있는 창을 보고 있습니다.

중앙에 검사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검사 버튼을 누르면 빠른 검사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검사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빠른 검사한 결과를 보고 있습니다.

개선 가능한 사항 1개가 나오는 것 같을 볼 수 있는 것 같고 개선 작업 수행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에서 개선 작업 수행이라는 버튼을 클릭하면 완료된 개서 사항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완료된 개선 사항 1개가 되어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의 장점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1개로 PC3대를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어 좋은 것 같고 사용하기도 편안하게 백신 제품인 것 같아서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의 단점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시간을 다소 많이 걸리는 것 같고 다소 무거운 느낌을 주는 백신 제품인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위 사항을 개선이 되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백신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의 결론 >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 1개로 PC3대를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백신 제품이면서 사용자가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만든 제품인 것 같아서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시간을 다소 많이 걸리는 것 같고 다소 무거운 느낌을 주는 백신 제품인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위 사항을 개선이 되면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백신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컴퓨터 사양이 낮은 분들이 사용하기 좀 불편한 느낌을 느낄 수 있는 백신 제품인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트렌드 마이크로 TITANIUM 클라우드 고급보안 소프트웨어가 좋다 나쁘다 하기 판단하기 좀 힘든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일반 백신 프로그램에 비해서 우수한 느낌을 느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제품의 선택은 소비자에 직접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피치밸리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피치밸리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868745&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868747&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837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8376
http://cafe.naver.com/gmcuser/3219
http://blog.naver.com/yes214/220298461678
http://blog.daum.net/yes214/11419045
http://minihp.cyworld.com/38312201/241097985
http://yes214.tistory.com/661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