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체험단 후기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도착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서 도착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포장 박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포장 박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포장 박스 뒤면을 보고 있습니다.

제품에 간단한 사양에 대한 설명이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포장 박스 커버를 열어 본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 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포장 박스에서 커낸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본체, 카라버너, 스테레오 케이블, USB 케이블, 사용설명서 (제품보증서 포함)으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옆면에 볼륨 조절 버튼을 보고 있습니다.

편리하게 볼륨을 조절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옆면에 전원, 페어링, 통화, 제생, 전화걸기, 일시정지 버튼을 보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옆면에 이전, 이후 버튼을 보고 있습니다.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옆면에 AUX, 충전포트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옆면에 5핀 충전포트에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앞면에 마이크 버튼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사용하기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에 USB 케이블을 어답터에 연결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 충전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충전할때 LED 불빛이 레드가 되고 충전후에 LED 불빛이 꺼지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의 전원 버튼을 누려서 작동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전원 버튼을 누르면 LED 불빛이 블루가 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을 자동차에 장착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장착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테블릿 PC와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을 블루투스로 연결해서 음악 감상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연결되면서 음질도 무난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의 장점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은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면서 휴대성이 좋은 것 같고 방수 기능도 있어 더욱 더 안전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인 것 같습니다.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의 단점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은 버튼 기능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지 못하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 점이 개선이 되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의 결론 >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은 다양한 기능 및 휴대성이 좋으면서 방수 기능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라서 레져용 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BonoBoss BOS-S100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은 버튼 기능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지 못하는 것 같아서 좀 아쉬운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이 점이 개선이 되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제품의 성능과 품질은 좋은 느낌을 느낄 수 있었던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보노보스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보노보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884769&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884770&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39027
http://cafe.naver.com/danawaevent/39028
http://cafe.naver.com/gmcuser/3226
http://blog.naver.com/yes214/220321723872
http://blog.daum.net/yes214/11419079
http://minihp.cyworld.com/38312201/241099822
http://yes214.tistory.com/681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