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체험단 후기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도착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도착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 포장 박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 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 포장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 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본체, , 5Pin 충전 케이블, 설명서, 정품등록 카드, 액상 등으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충전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충전할때 빨간색 LED 불빛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충전 후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충전 완료시 파란색 LED 불빛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를 분리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배터리와 코일, 아토마이저, 드립팁을 분리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코일과 아토마이저, 드립팁을 분리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분리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토마이저, 드립팁에 액상을 주입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아토마이저, 드립팁에 액상이 들어간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액상이 잘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코일과 아토마이저, 드립팁을 연결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배터리와 코일, 아토마이저, 드립팁을 연결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를 피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중안 부분에 위치한 전원버튼을 2초 내에 연속 5회 누르면 LED가 5회 깜빡거린 후 전원이 활성화 되는 것을 볼 수 있고 다시 버튼을 5회 누르면 전원이 꺼지는 것을 볼 수 있으면서 주머니나 가방 등에 버튼을 눌려 방전되는 상황을 막기 위해서 10초 이상 버튼을 눌릴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 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의 장점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는 편안하게 피기 좋은 느낌을 주면서 담배값 아끼는데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전자담배 제품이라서 더욱 더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의 단점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에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냐 목걸이 구성되면 더욱 더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점이 보안이 되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전자담배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의 결론 >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은 편안하게 피기 좋은 것 같고 담배값 아끼는데 어느 정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인 느낌을 주는 전자담배 제품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캉얼테크 마이베이프 EVOD Mega 전자담배 (풀세트) 제품에 휴대할 수 있는 파우치냐 목걸이가 구성되면 더욱 더 많은 편안하게 사용하기 좋을 전자담배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점이 보안이 되면 더욱 더 많은 소비자에게 사랑 받을 수 있는 전자담배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실용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것 같고 약간 담배 맛 보다 덜 하지만 무난하게 피기 좋은 느낌을 주는 전자담배 제품인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메모렛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메모렛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956893&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956894&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41889
http://cafe.naver.com/danawaevent/41890
http://cafe.naver.com/gmcuser/3278
http://blog.naver.com/yes214/220423548734
http://blog.daum.net/yes214/11419172
http://minihp.cyworld.com/38312201/241109576
http://yes214.tistory.com/741

 

Posted by 윤베드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