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체험단 후기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 포장 박스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고 보기 좋은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 포장 박스 뒤면을 보고 있습니다.

간단한 제품 스펙에 대한 내용이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 포장 박스를 개봉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포장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깔끔하게 잘 포장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 구성품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본체,  전원 플러그, 사용 설명서, 랜선으로 구성된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본체에 전원 플러그를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안전하게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모뎀과 유무선공유기를 전원 연결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 같고 잘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를 벽면 콘센트에 연결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옆에 보면 전원 스위치를 ON으로 밀어 전원을 켜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작동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에 랜선을 연결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와 노트북을 랜선으로 연결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제어판에 들어가서  네트위크 및 인터넷에서 네트위크 상태 및 작업 보기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옆면 보면 어댑터 설정 변경을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더넷을 클릭하고 나서 Internet Protocol Version 4 (TCP/IPv4)를 선택하고 나서 속성 버튼을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Internet Protocol Version 4 (TCP/IPv4) 속성에서 다음 IP 주소 사용을 선택하고 나서 IP 주소를 192.168.0.2~192.168.0.253 사이의 임의로 IP 입력하고 나서 밑에 확인 버튼을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ipTIME 홈페이지에 가서 ipTIME 탐색기를 클릭하고 나면 ipTIME 검색기 다운로드 클릭하고 나서 설치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잘 설치하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ipTIME 검색 리스트에서 ipTIME Extender 11ac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ipipTIME 공유기 접속에서 웹설정 화면접속을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ipTIME Extender11ac 관리 도구를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설정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본설정에서 저는 2.4GHz 익스텐터 설정하고 나서 무선익스텐터 (AP+Client)를 선택하고 나서 위에 AP 검색하고 나서 연결하고자 하는 AP를 선택하고 나서 AP에 보안이 설정되어 있어 네트워크 암호를 입력하고 나서 밑에 적용 버튼을 클릭하는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AP의 보안을 적용 할 경우 암호화 방식을 WPAPSK 이상으로 설정해야 Extender 11ac와 연결할 수 있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무선 속도 측정한 모습을 보고 있습니다.

유무선공유기 제품으로 속도 측정한 것 보다 대체적으로 다운속도가 약 10mbps 정도 낮게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의 장점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은 유선공유기 사용하는 분들에게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느낌을 주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의 단점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은 연결이 잘 되지 않으면서 빠르게 잘 연결되지 않는 것 같고 2.4GHz 익스텐터 무난하게 연결되는 것 같고 5GHz 익스텐터 잘 안 되는 느낌을 주는 것 같고 가격대비 성능과 품질면에서 많이 떨어지는 느낌을 주는 무선확장기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위 사항의 기술적인 보안이 많이 필요한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의 결론 >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은 유선공유기 사용하는 분들에게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은  연결이 잘 되지 않으면서 빠르게 잘 연결되지 않는 것 같고 2.4GHz 익스텐터 무난하게 연결되는 것 같고 5GHz 익스텐터 잘 안 되는 느낌을 주는 것 같고 가격대비 성능과 품질면에서 많이 떨어지는 느낌을 주는 무선확장기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위 사항에 대한 기술적인 보안이 많이 필요한 느낌을 주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

솔직하게 이야기 한다면 EFM ipTIME Extender11ac 무선확장기 제품은 가격대비 성능과 품질면에서 실패한 제품인 느낌을 주는 것 같아서 추천할 만한 제품인 아닌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

 

다나와 관계자분들과  이에프엠네트웍스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시간 되시고 건강하세요.

 

이 사용기는 이에프엠네트웍스와 다나와 체험단을 통해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http://bbs.danawa.com/view.php?site=0&board=28&seq=2957232&page=1&snb=comm&search=y
http://event.danawa.com/Main/BoardView.php?nListSeq=2957233&nBoardSeq=115
http://cafe.naver.com/danawaevent/41910
http://cafe.naver.com/danawaevent/41911
http://cafe.naver.com/gmcuser/3281
http://blog.naver.com/yes214/220424299178
http://blog.daum.net/yes214/11419173
http://minihp.cyworld.com/38312201/241109616
http://yes214.tistory.com/742

 

 

 

 

Posted by 윤베드로
,